티스토리 뷰

핫이슈

나혜미 나이 결혼 에릭 신세경

어바웃지니 2019. 3. 7. 16:31

오늘은 배우이자 에릭의 아내로 잘 알려진 나혜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혜미는 1991년생으로 2001년 영화<수취인불명>에서 데뷔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때는 배우 신세경과 함께 <그것이알고싶다>에 출연해 연습생의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나혜미의 존재감을 알린 드라마를 꼽는다면 시트콤<거침없이하이킥>이 아닐까 하는데 사실상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나혜미라고 하면 수식어 처럼 따라오는것이 바로 남편인 에릭이 아닐까 하는데요.에릭은 1979년생으로 12살 차이 입니다.
에릭은 잡지에서 나혜미를 본적이 있었는데 마침 함께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고 호감이 생겨 에릭이 먼저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2017년7월1일 5년간의 열애를 마치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만나는 5년 동안 이별과 만남을 반복했는데 , 두 사람이 잠시 이별했을때 열애설이 터져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언급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나혜미는 결혼 후 예능에 출연에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 남편 에릭이 결혼을 하고 나서 밤에 친구를 만나기 위해 나가는 일이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기도 했었습니다.
나혜미는 현재 드라마<하나뿐인 내편>에 김미란역을 맡아 출연중입니다. 사실 에릭과 결혼전에는 배우로써 이렇다할만큼 주목을 받지는 못했었는데요.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시청률이 40%가 넘는 인기 드라마인 만큼 나혜미의 존재감도 더욱 커지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는 에릭의 아내가 아니라 배우 나혜미로 더욱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