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진경 남편 이혼 학력 이엘

어바웃지니 2019. 3. 22. 03:45

2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는 진경이 출연해 이혼 사실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진경은 과거 인터뷰가 끝나고 기자가 "결혼 생각은 없느냐"고 물어, "결혼 생각이 없다"고 답했는데 싱글로 기사가 나갔다”고 말했는데요.​

"거짓말은 안 했지만, 오해가 생겼다. 굳이 한번 갔다 왔다고 해명하기도 어려웠다”며 "본의 아니게 불편해졌다. 이제까지 예능도 출연하지 않아 이야기할 수가 없었다.첫 예능 출연이라 이야기하는 것이 편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진경은 1972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48세 입니다.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스페인어과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 했습니다. 데뷔는 1998년 연극 '어사 박문수'를 통해서 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2013년 영화 <감시자들>,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2015년 영화< 암살>, <베테랑> 등이 있습니다.

진경은 배우 이엘 닮은꼴로도 유명한데, 헬스장에서 아주머니들이 수군거리며 이엘 아니냐며 물었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진경은 개봉을 앞둔 영화 '썬키스 패밀리'에서 결혼 20년 차에도 식을 줄 모르는 사랑을 나누는 뜨거운 부부 준호(박희순)의 아내 유미 역을 연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