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주아민 나이 남편 시애틀집

어바웃지니 2019. 6. 11. 14:31

11일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예능 ‘신션한 남편’에서는 주아민, 유재희 부부의 시애틀 라이프가 공개됩니다.
24시간이 모자란 워킹맘 주아민의 일상도 공개되는데요. 아침부터 밤까지, 집안일부터 아이 돌보기와 자신의 업무까지.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낸 주아민은 남편 유재희에게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주아민의 남편 유재희는 미군 장교 출신으로 세계 최대 글로벌 기업인 소프트웨어 회사 M사에 다니고 있으며, 워싱턴대학교에서 MBA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주아민 나이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주아민 본명 최주아민이며,키 162cm입니다. 주아민 학력 상명대 독일어문학과를 나왔고 2008년에 데뷔 했습니다. 유재희는 주아민보다 3살 연상으로,두사람은 열애 6개월 만인 지난 2013년 결혼했습니다.

주아민은 육아에만 집중을 하다보니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졌고 블로그에 일상을 기록하다가 커머스에디터로써의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고객층은 주아민과 비슷한 나이의 젊은엄마들이 공감을 해주면서 구매를 해주고 있으며 SNS에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한 100평규모의 주아민-유재희 부부의 러브하우스,엄마 아빠를 꼭 닮아 벌써부터 꽃미남 외모를 자랑하는 5세 아들 조이와 함께 이들 부부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 같은데요.
주아민-유재희 부부의 시애틀 라이프는 오늘(11일) 화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