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최예슬 지오 결혼 동거

어바웃지니 2019. 7. 7. 15:07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가 배우 최예슬이 오는 9월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두 사람은 7일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를 통해 “저희가 700일 조금 넘게 만났는데, 드디어 결혼한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지오는 “저희가 결혼식을 어떻게 하실 지 궁금하실 텐데, 저희는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스몰웨딩을 하기로 했다”며 “그래서 약가 가족 구성원과 지인 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오는 이미 식장까지 예약한 상태며, 추후에 정확한 결혼식 날짜를 알려 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오는 이미 식장까지 예약한 상태며, 추후에 정확한 결혼식 날짜를 알려 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해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1월에는 결혼을 앞두고 동거를 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여기에서 둘은 "2019년 저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고 사실을 밝혔는데요. 최예슬 부모님께는 이미 말했고, 허락해주셨다고 말했으며,지오는 서로를 좀 더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했습니다.

지오는 1987년생으로 지난 2009년 그룹 엠블랙 싱글 앨범 '저스트 블랙(JUST BLAQ)'으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BJ로 전향해 아프리카 티비와 유튜브 등을 통해 활동하는 중입니다.
최예슬은 1994년생이며 ,배우 출신으로 2013년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데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