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유역비 뮬란 불륜

어바웃지니 2019. 7. 8. 18:06

유역비가 출연한 디즈니의 실사화 영화 ‘뮬란’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뮬란>은 1998년 제작된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인데요, 유역비는 오디션 당시 무려 5개 대륙에서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역비는 외교관 출신 아버지의 영향으로 미국에서 자라 영어에 능통한 데다가 무술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유역비는 1987년 8월 25일 중국에서 태어났습니다.본명은 유천미자 이고 영어 이름은 liuyifei , Crystal 입니다.국적은 미국입니다. 1급 외교관으로 근무중인 아버지와 국가 1급배우로 알려진 어머니는 유역비가 10살이 되었을때 이혼하여 그 후 어머니와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습니다. 미국으로 가고 나서 유역비의 어머니는 화교출신의 변호사와 재혼을 했고 유역비는 유복한 어린시절을 보내게 됩니다.
유역비 새 아버지는 재산이 10조원이나 되는 중국 23번째 부자라고 합니다.

유역비가 5살때부터 집안끼리 알고 지낸 부동산 자산가 천진페이가유역비의 연예계진출을 후원하게 되면서 15세에 드라마 금난세가를 시작으로 할리우드 영화까지 찍으면서 연예계에서 자리매김 하게 되었습니다.

유역비는 우리에게 송승헌의 전 여자친구로 더욱 익숙한데요.두 사람은 영화 ‘제 3의 사랑’에 함께 출연하였고 2015년 8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 했으나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역비는 과거 홍콩 배우 여명과 락기아 부부의 파경 원인이 배우 유역비 때문이라는 불륜설이 제기됐습니다.

홍콩 언론들은 여명-락기아 부부의 이혼 원인이 여명보다 20살이나 어린 배우 유역비와의 불륜 때문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당사자인 유역비는 어떻게 이런 소문이 났는지 모르겠다며 신경 쓸 가치도 없는 일이라고 해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