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박성웅 부도 법대

어바웃지니 2019. 7. 27. 14:49

오늘(27일) 방송된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배우 박성웅과 정경호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특히 박성웅과 정경호는 남다른 케미를 과시해 재미를 더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드라마 녹화장에 상대방이 보이지 않으면 눈에 아른 거릴 정도”라면서 각별한 브로맨스를 보여줬다고. 박성웅이 “정경호가 만약 여자였으면 바로 유혹했다”고 고백하자, 정경호는 한술 더 떠 “저는 남자였어도 유혹했을 것”이라고 화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박성웅은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박성웅 고향 충북 충주시입니다. 박성웅 은187cm로 큰 키를 자랑하며,학력은 한국외대 법학과 학사입니다. 박성웅 데뷔 1997년 영화 '넘버3'로 했습니다. 박성웅은 처음 건국대학교에 입학을 했지만 대학교 시절 부도를 맞아 생활고에 시달려서 집에 빨간딱지가 붙여졌다고 합니다.​

때문에 박성웅 아버지 집안에 법조인이 있어야 한다는 뜻에 따라 군 제대 이후 한국외국어대학교 법대로 입학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화보를 찍던 형을 따라가 카메라에 우연히 서게 되었고,1997년에 정두홍 액션스쿨 1기로 들어갔습니다.​


박성웅은 '태왕사신기'를 인생작으로 꼽으며 부인인 신은정씨를 만나게 한 작품으로 말하기도 했는데요.신은정은 1974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 입니다. 2008년 박성웅과 신은정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슬하에는 아들 한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