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차승원 소송 아들 스페인하숙

어바웃지니 2019. 3. 15. 13:16

차승원은 15일 나영석 PD가 새롭게 내놓는 tvN 예능 '스페인 하숙'을 통해 배우 유해진·배정남과 함께 출연할 예정입니다.
<스페인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음식을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인데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잠자리가 있는 하숙집을 제공합니다. ​

<삼시세끼>에서 이미 상당한 요리 실력을 뽐낸 그 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차승원은 1970년 6월7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입니다. 차승원은 188cm 60kg이며, 1988년 모델라인 18기로 데뷔했습니다.

가족사항으로는 아내 이수진씨와 아들 차노아,딸 차예니가 있습니다. 아내가 4살 많은 연상 연하 커플로 데뷔때 부터 초등학생 아들이 있다는 사실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차노아는 친아들이 아니라 양아들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이와 같은 사실은 2014년 한 남성이 차노아가 자신의 아들이라며 차승원부부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했습니다. 손해배상을 청구한 사람은 차노아의 친아버지로 차승원의 부인이 차승원을 만나기전 자신과 사이에서 아들을 낳았는데,차승원이 자신의 친아들인것처럼 행세해 본인의 명예가 훼손됐다며, 소송을 제기한 것 입니다.
15일 첫방송 되는 스페인하숙은 매주 금요일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