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정해인 봄밤 병원 한지민 나이

어바웃지니 2019. 5. 20. 16:14

20일 오후 정해인,한지민 주연의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정해인이 한지민과 호흡을 맞추는 드라마 '봄밤'은 자신이 원하는 삶에 가치를 둔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 분)과 따스하고 다정하지만 때로는 강렬한 승부욕을 드러내는 약사 유지호(정해인 분)가 불현듯 찾아온 감정의 파동을 겪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봄밤에서 정해인은 강직한 약사 유지호 역을 연기하는데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보다 한층 짐어진 감성과 무르익은 성숙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해인은 "전작에서 연하남 이미지가 강해서 이번에도 연하남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있다. 달라짐을 강조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한다기보다 대본의 지문과 상황에 집중하면 된다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는데요.

정해인은 1988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2013년 AOA블랙의 MOYA 뮤직비디오로 데뷔 했으며, 군복무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21살에 입대를 하고 23살에 육군 현역병으로 제대 했습니다.

다산 정약용 선생님의 직계 6대손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 야구부오빠 최태희 역으로 출연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후 <당신이 잠든 사이>,<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을 헀고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손예진과의 달달한 케미로 국민 남친으로 등극하게 됩니다.
정해인,한지민주연의 <봄밤>은 2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