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박성훈 나이 여자친구 류현경

어바웃지니 2019. 3. 7. 12:49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고래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박성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성훈은 1985년 2월 18일생으로 키는 185cm이며, 2008년 영화<쌍화점>데뷔 했으며, 연극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연기력을 다졌습니다.
이후 드라마<육룡이나르샤><질투의화신>영화<상류사회><곤지암>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동중입니다.
현재 박성훈은 배우 류현경과 공개 열애중이며, 박성훈 류현경 커플은 2017년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류현경은 83년생으로 박성훈이 2살 연하인 연상연하 커플 입니다.
류현경은 영화 <방자전>에서 파격적인 노출과 베드신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연극<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에게 끌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KBS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박성훈은 "류현경배우에게 감사하다"며 수상소감에서 류현경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박성훈 하면 생각나는 작품은 주연을 맡은 영화<곤지암>이 아닐까 하는데요. 실제로는 공포물도 못볼정도로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중인 배우 이혜숙은 “박성훈의 연기를 처음 봤을 때 범상치 않다고 느꼈다. 드라마에서 내 아들이었던 김수현, 박서준, 유연석 모두 한류스타가 됐다. 박성훈도 틀림 없이 한류스타가 될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가 아닐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