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김승혜 조세호 이상형 유튜브

어바웃지니 2019. 6. 7. 09:33


개그우먼 김승혜가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혜는 “평소 조세호가 이상형이다”라고 밝힌 것인데요.이에 유재석은 “녹화 중에 조세호를 이상형으로 꼽고 녹화 끝나자마자 달려 나가신 분이 한둘이 아니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김승혜는 “녹화 끝나고 조세호와 식사를 하고 싶다”며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서강준보다도 조세호가 좋다라고 하며 조세호의 매력포인트는 귀여움이라고 했습니다.

김승혜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 전라남도 여수이며, 김승혜 키는165cm입니다. 김승혜 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로 전해지며, 가족은 부모와 남동생이 있습니다.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이 됐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 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KBS2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승혜는 몸매가 예쁜 개그우먼으로도 꼽히는데요. 배우 정인선과도 닮은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김승혜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구독자수는 약 8천명 정도이며,브이로그 영상이나 개그영상 혹은 음식 리뷰 영상 등을 올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