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지창욱 제대 나이 린사모

어바웃지니 2019. 4. 27. 11:43

2017년 8월14일 입소해 현역 군인으로 군 복무를 해왔던 배우 지창욱이 지창욱은 27일 오전 8시30분쯤 강원도 철원 소재 제5포병여단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육군으로 현역 만기 제대 했습니다. 복무 중 육군본부가 제작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출연하는 등 성실하게 군복무를 이어 왔습니다.

팬들 앞에 선 지창욱은 "아직 기분을 잘 모르겠다. 전역 한 건지 모르겠다"면서 "내일쯤은 돼야 실감이 날 것 같다. 맛있는 밥을 먹고 싶다"면서 소감을 밝혔는데요.
지창욱은 1987년 7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33세 입니다. 지창욱은 2008년 영화 "슬리핑뷰티"로 데뷔 후, 2010년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첫 주연을 맡고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편 지창욱은 클럽 버닝썬 투자자로 알려진 대만의 재력가 린사모와 기념촬용을 했다가 '승리 게이트'와 관련이 있는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되기도 했는데요.
지창욱 소속사측은 "2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 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 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며 승리사태와 관련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류스타인 만큼 그를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고 하는데요. 복귀작으로 지창욱이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진 작품으로는 장진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별의 도시'와 tvN 하반기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날 녹여주오'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