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박신혜 최태준 결별 나이

어바웃지니 2019. 1. 13. 21:25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 질 것 같은 사슴같이 큰 눈망울을 가진 배우 박신혜.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30세, 키는 168cm 입니다.화면에서 볼때는 크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상당히 큰키를 가지고 있습니다.박신혜는 2001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사랑하나요'로 데뷔 했으며,2003년에는 이승환의 '꽃'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다소 특이한 데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가수 이승환의 팬이 었던 박신혜의 공부방 선생님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배우 오디션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승환이 대표로 있는 드림 팩토리에 박신혜의 사진을 보내게 되고, 이후 드림 팩토리에 들어가게 됩니다.


같은해인 2003년 드라마 흥행 드라마였던<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출연 하면서 배우로 정식 데뷔 했습니다.
이후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닥터스>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 받아 꾸준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신혜는 다이어트를 성공한 여배우로도 유명한데요, 아역 시절부터 다소 통통한 볼살과 체형으로 귀여운 이미지 였던 그녀는 일주일에 2~3번 자전거를 타며 유산소운동과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는 현대무용으로 6kg 정도 감량에 성공 하며,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신혜는 배우 최태준과 열애중임을 인정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박신혜가 1살 더 많은 연상 연하 커플이기도 합니다.최근에는 결별설이 돌기도 하는데 아직 결별설에 대해 인정을 하는 기사나 공식적인 언급은 없는 상태 입니다.

박신혜는 현재 드라마 ,<알함브라궁전의 추억>에 정희주 역을 맡아 출연중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