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보아 유노윤호 데이트

어바웃지니 2019. 6. 8. 09:08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노윤호가 보아와 만나자마나 스스럼없이 포옹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를 보고 놀란 무지개 회원들에게 유노윤호는 “딱 봐도 친해 보이지 않아요?”라며 “어떤 스킨십을 해도 스캔들이 나지 않을 친구”라고 소개했는데요.


유노윤호는 동방신기가 되고 나서 보아와 친해졌다며 함께 한지 10여년 됐다고 밝히며,그러면서 힘든 고민을 나누며 우정을 쌓게 되었다며 군대까지 면회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절친 보아와 첫 번째 여행 코스로 놀이동산 사파리를 찾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키에 맞춰 힐을 신고 온 보아를 배려해 내리막길에서 팔짱을 끼워주는가 하면 사파리 투어에서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보아의 모습을 연달아 사진에 담는 스윗한 못습을 보여줬습니다.


유노윤호의 본명은 정윤호 이며,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광일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공연예술학부를 졸업했으며,고향은 광주광역시 동구 출생 입니다.

보아 역시 유노윤호와 동갑인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두 사람은 모두 SM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보아씨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오빠를 따라 춤대회를 나갔다가 이수만씨에게 발탁되어 3년간의 SM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2000년 8월 1집 앨범인 'ID: Peace B' 를 발매하며 데뷔 했습니다.


댓글